소식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목표와 열정, 사명감이 있는 핫팩 강소기업

뉴스

[약업신문]지엘, 온누리약국체인에 ‘하루온팩’ 공급 아랫배 온찜질팩 등 시리즈 4종과 진열대 제공

지엘관리자

view : 106

지엘, 온누리약국체인에 ‘하루온팩’ 공급

아랫배 온찜질팩 등 시리즈 4종과 진열대 제공

김정일 기자 ljikim@yakup.com

2021-10-15 17:59

국내 최초 붙이는 핫팩을 생산해 일본 수입핫팩을 대체한 (주)지엘은 온누리약국체인에 ‘하루온팩’ 시리즈 4종을 진열대 세트와 함께 공급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지엘이 온누리약국체인에 공급하는 제품은 속옷에 붙이는 핫팩과 아랫배가 사르르 아프고, 생리 전·후에 편안하게 해주는 붙이는 아랫배 케어 온찜질팩 등이다.

 

국내 붙이는 핫팩 1위 기업인 지엘은 최근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근육통 완화 온찜질팩의 생산을 시작했다.

 

여기에 눈이 피로하고 건조할 때 사용하는 ‘아이케어워머’ 등을 종근당, 3M, 아모레퍼시픽 등에 OEM 생산 공급하고 있다. 또한 목을 따뜻하게 해주는 ‘목도리온열팩’은 환절기 어린이, 목을 많이 사용하는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1996년 창업한 지엘은 국내 핫팩 강소기업으로, 무인자동생산설비를 갖추고 최고 품질의 핫팩을 생산하고 있으며 미국, 중국, 러시아, 대만 등에 ‘하루온팩’ 자사브랜드로 수출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한편 지엘은 ‘하루온팩’ 20초 광고를 KBS, CBS 등 4개 채널에 4년째 이어가는 등 제품 홍보에도 지속적으로 힘을 쏟고 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